sylim0130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ylim0130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ylim0130
리뷰124
조회수 77 작성일자 26.01.19
집에서 시판용 냉동타코야끼 사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어요~가쓰오부시도 올려주면 좋았을텐데 집에 없어서..데리야끼랑 마요네즈 뿌려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sylim0130
리뷰124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