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20
쫄깃한 아귀 살과 아삭한 콩나물이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우러진다. 깊은 감칠맛에 술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만족스럽다. 마무리 볶음밥까지 생각나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