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0
김치는 금방 담은건 그것대로 상큼하고 칼칼함이 더해 좋고 이렇게 시어진 김치는 더 쓸모가 잇습니다. 살짝 양념을 씻어내고전을 구우면 막걸리 안주로도 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