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0
김치전은 잘 익은 김치의 깊은 맛이 살아 있는 전 요리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 대비가 좋습니다. 김치의 신맛과 고소한 기름 향이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갑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가장 맛이 좋고 막걸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