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0.29
타코야키 먹고 싶었었는데 먹었네요. 소스도 달달하고 뜨끈하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해물도 들어 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주여니2
리뷰5656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