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20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완전 뜨거우니까 조심조심! 한 알 먹자마자 문어 식감이 딱 느껴졌어요 🐙 달콤한 소스랑 마요가 어우러져서 간단 술안주로 추천! 😋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mozzi7
리뷰596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