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75 작성일자 26.01.20
알싸하면서 시원하고 맛있는 파김치네요. 짜파게티와도 잘 어울리고 나름 밥도둑이지요. 액젓의 감칠맛이 느껴지고 쪽파향이 느껴져서 맛이 좋았네요. 쪽파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피로해소와 면역력강화에 좋다니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