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1
점심 먹으러 갔는데 사장님이 두명 왔다고 알타리 두개 주시네요 ㅋㅋㅋㅋ 적당히 익고 무도 아삭하니 김치는 맛있었는데 사장님 인심이 좀 아쉬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동글이좋아
리뷰1690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