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매생이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21
매생이를 깨끗히 씻어 물기를 꽉짜서 부침가루와 섞어 전을 부쳤다
맛은 바삭하면서 담백하면서 바다냄새가 나는듯하다
저녁반찬으로 먹었다 국이나 떡국에 활용해도 좋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금계란3
리뷰668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