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70 작성일자 26.01.21
친척이 무를 줘서 총각김치를 만들었어요~~
고춧가루 새우젓갈 참쌀풀 통깨 설탕 넣었더니 무가 맛있어서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