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홓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하하홓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하하홓
리뷰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2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대방어회뜨고. 매운탕꺼리 주길래 끓였어요 무 나박썰어 된장 고추장고추가루풀어 끓이다 양파마늘넣고 간 맞춘다음 매운탕꺼리 넣어 끓였는데 싱싱해서 그런지 속시원하고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