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2
어향동고랍니다. 이화원 코스요리중에 좋아하는 메뉴예요. 고소하고 담백한 동고 위에 새우살 다짐. 그리고 매콤달콤 소스까지 더하니 금상첨화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4.7(리뷰 25개)
·식단기록66회0
사임당킴
리뷰274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