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멍다이어트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밍멍다이어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멍다이어트
리뷰6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2
두부는맛이있었으며 그냥맹탕이 아니었고 감칠맛이 좋아 약간 살이찔거같았지만 참고 적당히 먹었고 맛이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밍멍다이어트
리뷰61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