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2
매운탕~~~
저녁으로 마트가서 곰치 매운탕을 할려고 구매했습니다. 여기에 김치를 넣으면 정말 맛나네요~~
곰치는 너무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아버려요. 부드럽고 맛 좋습니다. 추운날씨에 강추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