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2
산모미역이라 참 부드러워요.
미역은 20분만 불려야 한데요.
영양손실을 막기위해서요.
요오드도 많고 칼륨도 풍부하자나요.
고기가 보들보들하니 술술넘어가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