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83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콩순이83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콩순이83
리뷰2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2
내가 정말 좋아라하는 김치전~묵은 김치가 있으면 끝ㅋ바싹하게 구워서 먹으면 아삭하고 맛있는 김치전~보고 있으니 또 먹고파여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콩순이83
리뷰201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