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오롯이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오롯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오롯이
리뷰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3
매운탕 먹었어요
물곰탕이라는 생선으로 만든 매운탕인데
생선살이 넘 부드럽고 국물맛은 또 너무 감칠맛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행복한오롯이
리뷰7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