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dero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aradero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radero
리뷰33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3
애호박 썰어서 새위젖으로 볶아서 청양고추. 파 송송썰어넣고 들기름에 볶은 애호박나물이라 해야하나 암튼 달랑무하고 간단한 점심 너무 조촐한 식탁이네요 엄마들은 내가먹는 식사는 최대한 간단하게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