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30
요즘 파를 사서 다드어서 김치 담그면
굵지도않고 자자란게 딱좋다
액젖 으로 찹쌀 뿐 쑤어서 담그면
입 맛 없을때 먹으면 행복하죠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519408
리뷰717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