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2012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노201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노2012
리뷰1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3
밴드에서 냉동 타코야끼를 팔아서 처음으로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구웠어요 그 위에 데리야끼소스 마요네즈를 뿌리고 마지막으로 가스오부시를 흩뿌려서 완성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나노2012
리뷰168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