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랭님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랭님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랭님
리뷰3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3
오늘 저녁은 성수동 감자탕을 사와서 집에서 먹으려구요
오래전부터 자주 먹곤했는데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웨이팅도 길고 구입하기 힘들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이랭님
리뷰3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