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1815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1815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1815
리뷰43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3
엄마가 담가주신 총각김치에요. 안익으면 무 자체에서 살짝 매운 맛이나서 며칠 두고 익혔더니 너무 맛있네요. 라면과 같이 먹거나 느끼한 음식이랑 같이 먹을때 곁들여 먹기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