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숙90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숙90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숙90
리뷰23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4
마트에서 사 온 도톰한 돼지고기 목살이 두꺼워서 그냥 구워 먹기보다는 양념을 하면 좋겠다 싶어서 갈비 양념에 버무려 냉장고에 하루 숙성시켰다.
프라이팬에 뚜껑을 닫고 중불로 구워 주었다. 도톰한 고기에 양념이 잘 스며들어 맛도 좋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에도 좋았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