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4
오늘점심은가자미조림을해먹었어요
냄비에무를깔고가자미넣고갖은양념을해서 조림을했어요 매콤하고맛있네요
가장시는오랜만에먹는거같아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황레지나
리뷰1337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