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4
무 특유의 아삭함이 자주 먹게되네요
국물감 있는 시원한 맛 때문에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익을수록 감칠맛 증가하여 떨어지면 안되는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522339
리뷰1589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