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지탄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육지탄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육지탄
리뷰19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5
외식으로 먹은 돼지목살구이에요.
누룩숙성으로 보다 부드럽고 잡내가 안나네요.
숯불에 구워 불향도 나며 기름기가 쪽 빠져 담백하기도 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비육지탄
리뷰191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