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5
맛있는 김치전 먹었어요 부침가루에 양파랑 신김치랑 김치 국물 넣고 프라이팬에 붙여 냈네요 바삭하고 쫄깃하고 아삭거리는 김치 맛이 아주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