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5
두부가 부서지지 않고 촉촉하게 조려져 부드러운 식감이 좋다. 양념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짭짤한 감칠맛이 배어 밥반찬으로 딱이다. 양과 포장 상태가 깔끔해 데워 먹기 편하다. 집에서도 간장·고춧가루로 쉽게 재현 가능해 만족스럽고 재구매 의사 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