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30
소세지계란부침은 옛날 생각이 나는 반찬입니다
분홍소세지라고 하죠ㅎ
적당히 짭잘하고 고소해서 즐겨먹는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
맘모스공주
리뷰524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