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천사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새벽천사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새벽천사
리뷰1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오늘 아침에는 갑자기 프렌치토스트가 생각이 나서 계란에 설탕조금 넣고 풀어서 식빵을 재웠다가 버터조금 녹여서 구웠어요.
토스터기에 구워서만 먹다가 오랫만에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더니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