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5
회센터에서 밑반찬으로 주신 씻은 묵은지입니다.
김, 묵은지 위에 방어 올려 먹으니 넘 잘어울려요. 배추도 거칠지 않고 신맛도 적당히 나면서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