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5
가자미조림이에요.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시는 요리방법이에요.
저도 은근 살이 많고 간도 잘 배어서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더달달
리뷰666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