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5
소고기미역국^^
갈비살이랑 무우 썰어놓고 끓인 미역국~~
무우를 넣어 더 시원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미역국은 언제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박희천
리뷰480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