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5
호불호가있는 매생이에요
매생이 떡국도 좋치만
나이든사람들은 대2부분은 좋아
하는듯해요 생각보다 간단히면서
쌉삻한맛이 일품 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알수없음
리뷰47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