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5
손질한 가자미를 통째로 넣어서 가자미 조림을 만들었어요. 고춧가루랑 초고추장 조금이랑 마늘이랑 쪽파 잔뜩 넣고 푹 쫄였더니 가자미살도 쫀득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