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6
소고기미역국^^
뭉근하게 푹 끓였더니 진하고 구수한맛이 느껴집니다
무우도 썰어넣어 시원하고 간이 미역까지 잘 베어
너무 맛있어요
영양도 듬뿍인 미역국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