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6
개인적으로 이온음료 중에서는 포카리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너무 달지않아서 좋고 먹으면 수분 충전이 되는 느낌이라 운동 후 먹기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