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0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30
점심으로 목살구이를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다른 양념없이 숙성된 목살을 구운 것으로, 돼지 잡내가 없고 담백하면서도 맛있었어요. 목살과 꽈리고추, 양파가 함께 구워져 나와요. 쌈장에 찍어 쌈싸먹으면 굳!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