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09.20
집밥을 위해 끓인 된장찌개에요.. 호박 두부 양파 등 듬뿍 넣고 자글자글 끓여서 먹었답니다. 뜨끈한 된장찌개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으깨서 국물이랑 같이 넣고 밥에 쓱쓱 비벼 먹으면 꿀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