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0
된장찌개와 함께 먹기 위해 목살을 구웠어요.. 익기 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잘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겹살도 맛있지만 목살도 좋은 고기들은 질기거나 뻣뻣하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요ㅎ잘 익혀서 소금에 콕찍어서 밥이랑 된장찌개랑 같이 한끼 잘 해결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