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6
바나나우유는 바나나맛이 나는데 무척이나 맛있다. 부드럽고 달달하고 바나나 특유의 향까지 더해져서 간식으로 먹기 딱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가음
리뷰951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