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77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7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77
리뷰2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0
오랜만에 동네맛집 찾아 줄서서 아구찜 먹고 왔어요.
맵기조절해서 취향껏 먹으니 입맛 돋고 너무 맛있었어요. 마무리 누룽지로 깔끔하게 식사 마치니 든든한 한끼 제대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