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쑤니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루쑤니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쑤니
리뷰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7
홈플러스 아구찜 밀키트이예요
좀 많이 매운편입니다.
큰애는 잘 먹는데 작은애는 좀 많이 매워해요.
순살은 양이 더 많으면 참 좋은데 ~
그래서 세일때만 사요^^
콩나물 넣고 주면 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