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8
가자미조림은 살이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다. 매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생선 풍미가 어우러져 집밥 느낌이 물씬 나는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챠차
리뷰2758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