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8
맛있는 양배추 가스레인지에서 4분 정도 쪄서 먹어요 쌈장이나 초고추장 둘 다 모두 맛있습니다 부담 없는 맛이 좋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꽃보라ㅇ
리뷰945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