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천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새벽천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새벽천사
리뷰1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8
미역을 불려놓고 소고기 양지를 덩어리로 사서 무우와 배추를 같이 넣고 한시간이상 푹 끓인 후 야채는 버리고 소고기를 찢어서 미역이랑 국간장 넣고 낮은불에 한 시간 정도 더 끓이면 국물이 개운하고 맛있는 미역국이 완성. 밥을 말아서 무김치만 있으면 한끼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