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7368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7368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7368
리뷰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섞어(메기, 빠가사리, 참게) 매운탕 입니다. 얼큰해서 밥 한 공기 뚝딱이고 미나리 향이 좋아서 미나리 추가해서 먹습니다. 수제비도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