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31
단백질도 가득하고 맛있는 알탕 ㅎㅎ
어렸을 땐 알탕을 싫어했는데 이젠 알 꽉꽉 차서 톡톡 터지는 식감도 좋고 얼큰한 국물도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정채린
리뷰2283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