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1
새콤하게 익은 열무김치와 다른 콩나물, 호박나물 등을 넣어 비벼 먹었어요. 계란프라이가 없어서 열무김치의 아삭함과 각 나물의 고소함이 더 잘 느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