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듀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듀
리뷰1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9
알싸한 파김치 맛있어요 생도 맛있고 익어도 맛있고 짜파게티의 필수 궁합이지요. 파를 다듬는 것이 좀 오래 걸리긴한데 그것만 참아내면 맛있는 파김치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시듀
리뷰1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